네트워크 게이밍은 125만 파운드의 전략적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네트워크 게이밍은 현재 앤드류 블랙(벳페어의 공동 설립자), 로버트 마크윅(천사 투자자), 데이비드 오라일리(거상한 베팅의 CEO), 에이나 노벨(TX 오즈의 CEO), 게리 오토(LA에 본사를 둔 엔젤 투자자이자 서튼 유나이티드 FC의 구단주), 샌드포드 라우드온(오크베일 캐피털의 파트너) 등 영향력 있는 투자자 컨소시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블랙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베팅 환경이 변화의 무르익었다는 것을 한동안 느꼈고, 네트워크 게임과 함께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네트워크 게이밍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운영사 피츠데어스, 드림팀의 더 선의 판타지 풋볼 서비스, 인기 스포츠 뉴스 및 분석 결과를 통해 여러 라이브 방송 플랫폼에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토크스포츠로 구성됩니다. 이 제품군은 축구, 경마, 골프용 게임을 선보이지만, 이번 투자 라운드는 전 세계적인 성장을 주도하고 NFL, NBA, MLB, 2022 FIFA 월드컵에서 더 많은 독점 게임을 제공할 것입니다.
네트워크 게이밍의 CEO인 해리 콜린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단순한 베팅이 아닌 게임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벤트의 마지막 순간까지 순위표를 위아래로 이동하면 롤러코스터를 타고 친구나 다른 스포츠 팬들과 경쟁하는 것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베팅과 다른 유형의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앤드류와 같은 업계 선구자가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 조언하고 네트워크 게임의 진화에 있어 이러한 단계적 변화를 위한 다른 숙련된 혁신가들의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For More Details: 파워볼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