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게임, 125만 파운드의 전략적 자금 조달

네트워크 게이밍은 125만 파운드의 전략적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네트워크 게이밍은 현재 앤드류 블랙(벳페어의 공동 설립자), 로버트 마크윅(천사 투자자), 데이비드 오라일리(거상한 베팅의 CEO), 에이나 노벨(TX 오즈의 CEO), 게리 오토(LA에 본사를 둔 엔젤 투자자이자 서튼 유나이티드 FC의 구단주), 샌드포드 라우드온(오크베일 캐피털의 파트너) 등 영향력 있는 투자자 컨소시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블랙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베팅 환경이 변화의 무르익었다는 것을 한동안 느꼈고, 네트워크 게임과 함께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네트워크 게이밍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운영사 피츠데어스, 드림팀의 더 선의 판타지 풋볼 서비스, 인기 스포츠 뉴스 및 분석 결과를 통해 여러 라이브 방송 플랫폼에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토크스포츠로 구성됩니다. 이 제품군은 축구, 경마, 골프용 게임을 선보이지만, 이번 투자 라운드는 전 세계적인 성장을 주도하고 NFL, NBA, MLB, 2022 FIFA 월드컵에서 더 많은 독점 게임을 제공할 것입니다.

네트워크 게이밍의 CEO인 해리 콜린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단순한 베팅이 아닌 게임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벤트의 마지막 순간까지 순위표를 위아래로 이동하면 롤러코스터를 타고 친구나 다른 스포츠 팬들과 경쟁하는 것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베팅과 다른 유형의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앤드류와 같은 업계 선구자가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 조언하고 네트워크 게임의 진화에 있어 이러한 단계적 변화를 위한 다른 숙련된 혁신가들의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For More Details: 파워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